본문 바로가기
  • MUJI
일상

[제주도 서부 여행] ◀이색 데이트 코스▶

by Dmuji 2021. 9. 15.
반응형

제주도 3박 4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세화 해변

함덕 해변(제주도 서부) → 세화 해변 → 우도 순으로 갔다왔는데

이중에서 유명한 곳은 패스하고 추천드릴만한 5군데의 장소만 소개해드릴께요~!!

 

1. 상상 함덕점

 (1) 제주 고등어 봉초밥 (추천 : ★★★★★)

→ 고등어라 비릴줄 알았는데, 전혀 안비리고 와사비 묻혀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가시게 된다면 꼭 드셔보세요!!

 (2) 후토마끼 (추천 : ★★★★)

→ 참치가 사르르 녹아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흠 사진처럼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그런 맛이긴 하지만 너무 맛있어요!!

 (3) 딱새우 크림 고로케 (추천 : ★★★★★)

→ 정말 맥주 안주로 딱이에요~ 야들야들한 딱새우와 크림의 조합이 느끼하긴 한데, 맥주가 뙇!!! 강추!!

 

 

2. 카페 더 콘테나

귤박스 모양으로 있는 정말 이색적인 카페입니다!!

카페 뒤엔 감귤 밭이 있어서 포토존이 많아요~ 

따뜻한 귤차 & 콘테나 귤 에이드

날씨가 좋았으면 더 이뻤을텐데, 흐려서 좀 아쉽네요 ㅠㅠ

아 그리고 카페 더 콘테나의 이색적인 부분은 사장님께서 도르레로 음료를 내려주셔요~ㅎㅎ

제가 갔을땐 대부분 커플분들이 였는데, 한 컷의 사진으로 좋은 추억을 배로 남길 수 있어요!!

 

 

3. 카페 델 문도

말이 필요없습니다. 막상 가보시면 동남아에 여행온듯한 느낌이에요ㅠㅠ 다음 일정때문에 오래 못있었는데 넘나아쉽쓰..해변이 보이는 자리는 경쟁률이 매우 치열하기때문에 ㅠㅠ 다들 눈에 불을 켜고 자리를 쟁취하러....ㅋㅋㅋㅋ

 

 

4. 산호 해수욕장(우도)

산호 해수욕장은 낮에도 이쁘고 석양도 진짜 미쳤어요...!!

저와 여친은 멋진 석양을 배경으로 한 컷 건졌습니다~ㅋㅋㅋ

삼각대 챙겨가시길 추천합니다^^b

 

 

5. 블랑로쉐(우도)

 

이렇게 안에서 밖을 훤히 볼 수 있으며, 날씨가 좋을땐 문을 개방해 놓기도 합니다~

제가 갔을땐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ㅠㅠ 사람은 많은데 좌석이 많지 않아서 아쉽..

우도 땅콩 크림 라떼 & 땅콩 아이스크림

블랑로쉐의 스그니쳐 메뉴인 땅콩 크림 라떼와 땅콩 아이스크림 입니다~ 

땅콩아이스크림의 경우는 우도 다른 땅콩 아이스크림과는 달리 확실히 땅콩맛이 더 진해요!

다른 우도 아이스크림은 일반 플레인에다가 땅콩 가루와 땅콩이 토핑으로 올라가 있는데, 

블랑로쉐의 경우는 크림자체에 땅콩향과 맛이 더 진하더라구요!! 정말 맛있습니다!

 

 

간략하게 5곳을 소개해드렸는데, 혹시 제주도 3박 4일 여행을 가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우도 가시는 분들이라면 차량 끌고 가시지 마시고 당일치기로 갔다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당일치기로 충분히 다 볼수 있고, 막차타고 나오시면 될 듯해요~

지금은 태풍으로 인해 제주도에 비가 오고 있다고 하네요 ㅠㅠ

모두 조심하시길...ㅠㅠ

 

자세하게 알고 싶으시면 댓글로 문의주세요~ 친절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로 케이" 항공으로 5,000원에 제주도 가자!!!  (8) 2021.08.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