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JI
MUJI`S 재테크/4. 내 맘대로 포스팅

웹툰보고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주식 GET하세요!

by Dmuji 2021. 8. 18.
반응형

KAKAO WEBTOON 로고

안녕하세요~! MUJI입니다.

 

TV에서 아이유가 웹툰광고를 하길래 뭔가 봤더니, 카카오 웹툰이였어요 ㅋㅋ

 

제가 웹툰을 좋아해서 자기전에 한두편씩 보고 자는 편이거든요~ 자 그럼 아이유 광고 한번 보고 넘어갈께요 ㅎㅎ

카카오 웹툰 광고

예전에 다음 웹툰에서 강풀의 "은밀하게 위대하게" 봤던 기억이 나서 카카오웹툰을 설치해봤습니다.

 

설치하고  보니 이벤트 중이더라구요?!!

 

지금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1. 추천작 보면 1장!

2. 요일별 추천 웹툰 보고 퀴즈 풀기 1장!

답은 "반지 "

저는 현재 5장이 있답니다..ㅋㅋㅋㅋ

 

카카오 웹툰 홍보하면서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주식을 추첨해서 준다는거 보면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에 이어 조만간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상장을 하려는건가요!?

주식에 관심이 있는 저로써는 한 주라도 더 얻고 싶은 맘에 이벤트 참여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3일(월)에 진행된다고 하니까 아직 시간이 있으니 구독자 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심이 어떨까요?ㅎㅎ

 

시간도 떼우면서 주주가 될수 있는 기회! 다같이 참여해서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주주가 되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