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JI
MUJI`S 재테크/2. 미국 주식

[루시드 모터스] 10월 차량 인도 시작한다!

by Dmuji 2021. 9. 29.
반응형

9월 27일 이벤트 행사에서 드디어 10월에 차량인도한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어제 미장은 나스닥 지수가 하락하면서 대체적으로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장 마감할땐 -5.21% 하락한 $24.54 마감하였고, After Market 에서는 7.25% 오르며 $26.32로 마감했네요.

루시드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게시글입니다. 10월 언제 정확이 인도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10월에 시작된다고 하니 양산은 뭐 거의 확정적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고, 이제 남은건 소비자들의 반응과 루시드를 실물로 영접한 사람들의 기대감이 앞으로의 주가를 움직이게 할 것 같네요 ㅎㅎ

 

이제 루시드에어는 양산 성공하여 10월에 인도되고, 다음은 LUCID GRAVITY 프로젝트로 넘어가겠네요~

뭔가 웅장하긴 하지만 루시드 에어에 비해선 이쁘지는 않은것 같은...느낌이랄까ㅋㅋㅋ

 

루시드에어 양산 성공 → 루시드 전용 충전 구독 시스템 활성화 → Project Gravity → 베터리 ESS 시장 다각화 

이런식으로 하나하나 미션클리어 하면서 성장해 나간다면 주가의 결과는 따라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루시드 에어의 베터리를 활용하여 집에 전기 공급
홈 Charging Station 구독 시스템의 예시

루시드 그룹은 앞으로 성장해나갈 동력이 매우 많습니다.

투자자 분들께서는 루시드의 베터리 효율성(EPA 520MILE)과 루시드에어 양산 성공이라는 이 두가지만 보고 투자하기엔 리스크가 있으시겠지만, 루시드 그룹이 나아가는 방향을 잘 판단하시어 성공적인 투자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벤트 행사에서 얻은 정보와 관련 뉴스들이 오늘, 내일 연이어 이슈화 되면서 주가가 상승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