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JI
MUJI`S 재테크/2. 미국 주식

[2021.08.16] 미국 증시 분석

by Dmuji 2021.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MUJI입니다.

 

오늘 국내주식인 광복절 대체공휴일로 인해 휴장이여서 리뷰할게 미국주식 밖에 없네요 ㅠㅠㅋㅋㅋ

 

지금 현재 11시 49분 기준으로 정황을 살펴보면. . . .

대체적으로 다우지수, 나스닥 지수, S&P500 지수가 빠졌다가 살짝 반등하는 모습인데요..

 

시작이 좋지가 못하네요 ㅠㅠ

현재 11시 50분 기준 미국 주식 지표현황인데요.. 의료산업 분야, 부동산, 유틸산업 등을 제외하고는

대체적으로 지수하락에 의해 주가가 하락한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ㅠㅠ

기술주들은 빠지고 시작했고, 특히 테슬라는 -4.72% 빠졌는데, 미국 교통안전국에서 테슬라 차량 조사한다는 뉴스가

떴네요. 아무래도 8/19(금) 자율주행데이를 앞두고 '오토 파일럿' 관련하여 조사한다는 뉴스의 영향이 있을수도...

 

제가 투자하고 있는 미국 주식도 지수하락에 의한 조정을 면치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쥬륵...

팔란티어(PLTR) 11시 58분 차트.
루시드(LCID ) 11시 59분 차트

[팔란티어] 최저 $23.77 까지 떨어졌다가 $24 대로 진입하며 반등해줬네요 

[루시드] $22.46 까지 빠졌었는데 아주 살짝 반등했네요 

 

나스닥지수도 살짝 반등하는 모습을 띄다가 결국 다시 빠지면서 하락세로 가고있네요ㅜㅜ안돼...

오늘은 대체적으로 나스닥 지수 및 해외 지수들이 하락세를 보이면서 특정주들을 제외하고 기술주들은 좋지못했는데,

오늘 빠진만큼 내일은 좀 반등하는 미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굿밤하시고, 내일 국내주식도 화이팅입니다^^

GOOD NIGHT~!!

 

반응형

댓글